FAQ

미디언스 관련 자주 발생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회원정보 캠페인 진행 시 V포인트 혜택 서비스 관련 기타

팔로워 수가 높은데도 블라인드 캠페인이 안보여요!

블라인드 캠페인은 해당 구간 팔로워 분들만 보실 수 있는 캠페인입니다.
어떠한 캠페인의 경우 상한선이 있어서 보이시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시: 1만 명~ 3만 명 사이만 진행 가능, 이 경우 3만명 이상인 경우 블라인드 캠페인으로 뜹니다.
해당 구간의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계심에도 캠페인이 보이시지 않는다면 1:1문의 부탁드립니다.

트래킹오류라고 뜹니다.

캠페인 진행중에 인스타그램계정을 비공개로 변환하실시 트래킹오류가 발생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하시는동안 계정을 "공개"로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포스팅은 어느 정도 유지하면 되나요?

" 캠페인 포스팅을 한달(30일) 동안 유지해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추후 캠페인에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불가피한 상황으로 삭제된 것으로 판단되면, 재포스팅 등 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신청했는데 선정 여부는 언제 알 수 있나요?

캠페인 승인 절차는 48시간 이내에 최종 선정 여부를 알려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도 있어 이는 미리 공지 드리고 있습니다.
선정 또는 비선정 되는 분들에게는e-mail이나 또는 SMS(입력하신 분들에 한함)로 안내 드립니다.

캠페인의 신청 시 조건이 있나요?

캠페인을 신청할 때 물리적인 제약은 없습니다. 다만, 광고주가 귀하의 채널을 선정하고자 할 때 조금 더 유리하려면 등록하신 SNS 계정의 FAN 대비 합리적인 금액으로 입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캠페인 신청 시 ‘포스트 금액 도우미’ 기능을 참고하시면 현재 타 신청 채널들에 대한 대략적인 FAN과 금액정보로 추산이 가능하십니다. 추가로, 신청하신 캠페인의 광고 소재가 평소 운영하시는 SNS채널의 게시물의 성격과 비슷할 경우 높은 입찰 금액으로도 선정 되실 수 있는 좋은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