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을 읽으시면 합리적인 금액으로 유튜버를 섭외할 수 있습니다.


 유튜버 섭외 왜 어려울까요? 가장 큰 이유는 유튜버 섭외 비용이 편성 예산과 맞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튜버·크리에이터들은 최근 몸값이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유튜버를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섭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유튜버 섭외 전문 플랫폼 ‘유캐스트’를 소개합니다. 


유튜버·크리에이터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섭외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첫째, 가격 협상 주도권이 플랫폼 내에 있습니다.

 광고주의 상품과 간략한 기획의도를 포함한 모집 캠페인을 게시하면, 플랫폼 내 가입되어 있는 유튜버들이 캠페인에 지원하게 됩니다. 유튜버들은 리워드를 확인하고 지원하기 때문에 편성 예산 범위를 초과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유튜버들은 브랜드와 협업 시 브랜드의 톤앤매너와 자신의 콘텐츠가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톤앤매너가 어울리다고 생각하면, 다소 적은 금액이더라도 캠페인에 지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둘째, 섭외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내 게시된 모집 캠페인이 가입된 2,000명 이상의 유튜버에게 노출됩니다. 그리고 진행 의사가 있는 유튜버들이 자발적으로 지원합니다. 따라서 유튜버를 섭외하기 위해 한 명 한 명 연락하고, 진행 가능 여부를 파악하지 않아도 됩니다. 브랜드에 어울리는 유튜버들을 섭외하기 위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거죠.

 셋째, 기획의도가 확실하게 반영된 영상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의 기획의도가 반영된 영상 결과물입니다. 유캐스트는 광고주의 방향성이 반영된 영상 콘텐츠가 나올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와 꾸준히 협의합니다. 더불어 크리에이터의 1차 제작본에 대해 철저한 사전 검수작업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광고주와 유튜버 사이에서 기획 의도를 명확하게 전달해 원하는 영상 콘텐츠를 완성 시킵니다.




 그럼 유캐스트 플랫폼 섭외는 어떤 분들에게 가장 활용도가 높을까요?

 1️⃣ 적은 예산으로 유튜버 섭외가 필요하신 광고주
 2️⃣ 대량의 마이크로 유튜버들을 활용해 검색 및 콘텐츠 점유율을 올리고 싶은 광고주

여러분들에게 플랫폼 방식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유캐스트 플랫폼 3줄 요약🔍

1️⃣ 플랫폼 방식으로 한정된 예산 활용하여 유튜버 섭외 가능
2️⃣ 유캐스트/광고주 측의 콘텐츠 사전 검수
3️⃣ 콘텐츠 분석 페이지 및 최종보고서 전달

유튜버를 합리적으로 섭외하는 유캐스트 플랫폼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유튜버 브랜디드콘텐츠 제작을 위해 유튜버 섭외를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저 마시고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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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캐스트 플랫폼 장점
· 연령/성별/지역 등 카테고리 별 다양한 크리에이터 플랫폼 내 가입 유치
· 평균조회수, 지속시간과 시청자 정보에 대한 데이터를 확인
· 광고성, 어뷰징 채널에 대한 선제적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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